젊은 주부들의 워너비 스타 김사랑, 웰스 정수기 광고 모델 발탁

'걸레질'편은 8등신 미녀 김사랑의 건강한 섹시함을 강조할 수 있는 내용으로 위트 있게 구성

윤정은 | 기사입력 2011/06/01 [14:08]

젊은 주부들의 워너비 스타 김사랑, 웰스 정수기 광고 모델 발탁

'걸레질'편은 8등신 미녀 김사랑의 건강한 섹시함을 강조할 수 있는 내용으로 위트 있게 구성

윤정은 | 입력 : 2011/06/01 [14:08]

교원L&C(대표 장평순, www.kyowonlnc.com) 웰스정수기가 새로운 광고 '프레시 라이프' 시리즈에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5월 촬영장에서 김사랑은 짧은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엎드려 걸레질을 했다. 팔등신 미녀 김사랑이 걸레를 들고 끊임없이 걸레질을 하는 이번 편은 지겨운 일상 속에서도 활력을 잃지 말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촬영장에 도착한 김사랑은 광고 콘티를 보고 “집에서도 걸레질은 내가 한다”며 “이렇게 체조라고 생각하고 집안일을 하면 정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첫 촬영이었던 ‘걸레질’편은 엎드려 팔과 다리를 움직여야 해서 체력적으로 힘들었던 동작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웃음으로 체조를 하듯이 승화시켰다. 이날 걸레질은 한 시간 이상 계속 되었고 김사랑의 무릎은 빨갛게 되었지만 불평 한 마디 없이 묵묵하게 촬영에 임해 지켜보는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프레시 라이프' 시리즈는 6월 1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에 방영된다. 이 중 가장 주목을 끄는 시리즈는 바로 팔등신 미녀 김사랑이 걸레를 들고 끊임없이 걸레질을 하는 '걸레질' 편이다. 짧은 트레이닝복 차림의 김사랑은 광고에서 8등신 몸매와 이기적인 다리길이를 자랑한다. 영상은 김사랑이 가진 건강한 섹시함이 드러날 수 있도록 강조하면서, 건조한 듯 느끼한 내레이션의 대비가 웃음을 자아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교원L&C 측은 “김사랑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해온 웰스정수기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결정했다”며, “젊은 주부들의 ‘워너비(wanna-be)’로 각광 받고 있는 김사랑을 통해 웰스정수기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외 김사랑이 출연하는 광고 동영상과 촬영장 뒷이야기, 다채로운 이벤트 소식은 웰스 프레시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kyowonlnc.com/2011well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