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 이성욱과 박소현 연기 호흡, "결혼 전에 만난 남자"

윤정은 | 기사입력 2010/10/28 [15:16]

Ref 이성욱과 박소현 연기 호흡, "결혼 전에 만난 남자"

윤정은 | 입력 : 2010/10/28 [15:16]

SBS 플러스 (http://etv.sbs.co.kr) 키스 앤 더 시티 제6회 ‘결혼 전에 만난 남자’에서
10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Ref 이성욱과 박소현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성욱은 90년대 최고 댄스 그룹으로 가요계를 평정했던 R.ef(알이에프)의 멤버로 은퇴 후 10년 만인 그의 모습은 여전히 준수한 외모를 자랑해 대표 원조 꽃미남 가수임을 확인해 주었다.
 
이성욱은 극중 박소현의 옛 남자친구로 결혼식을 일주일 앞두고 박소현을 찾아와 지나간 사랑을 추억하며 그녀에 대한 마음이 여전하다는 고백으로 박소현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는다.
 
또한 박소현에게 전화로 노래를 불러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직접 현장에서 라이브로 세레나데를 불러 여전히 좋은 음색을 자랑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소현은 키스 앤 더 시티 리얼 토크 촬영 중 “ 실제로 예전에 사귀던 남자친구가 다른 사람과 결혼 후 결혼생활이 힘들다며 저를 찾아왔던 경험이 있어요.“ 라며 “ 그 남자는 결혼을 한 후 찾아온 상황이였지만, 만약 자신과 사귀었던 남자친구가 결혼날짜를 잡아놓고 결혼식을 하기 전에 자신을 찾아와 자신을 잡아달라고 한다면, 다시 한 번 진지하게 생각해볼 생각이 있어요.” 라고 밝혔다.
 
박소현의 솔직 담백한 ‘결혼 전에 만난 남자’ 비하인드 스토리는 키스 앤 더 시티 리얼 토크에서 공개된다. 키스 앤 더시티 제 6회 ‘결혼 전에 만난 남자’ 는 10월 30일 밤 12시 SBS 플러스에서 방송된다.

 

 
TV/드라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