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화보 공개,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 강탈

김경화 | 기사입력 2018/10/01 [10:12]

나나 화보 공개,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 강탈

김경화 | 입력 : 2018/10/01 [10:12]

 

 


가수 겸 배우 완벽한 비율이 돋보이는 매혹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1일 오전 북유럽풍 실용주의와 유니크한 감성의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은 뮤즈 나나와 함께한 2018 F/W 화보 컷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니커즈부터 페미닌한 앵클부츠까지 다양한 렉켄 18FW 슈즈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클래식한 체크 트렌치코트에 센슈얼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스니커즈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미니 스커트로 남다른 각선미를 드러낸 컷에서는 샤프한 포인티드 토우가 매력적인 튜블러 부츠로 우월한 비율을 뽐내는 것은 물론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패턴 니트와 베레모로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한 그녀는 빈티지한 하트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들고 전문 모델 못지않은 눈빛과 포즈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렉켄의 다양한 가을 겨울 슈즈를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 나나는넘치는 끼와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시종일관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나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뮤즈 나나와 함께한 2018 F/W 광고 캠페인 컷과 영상은 렉켄 자사몰과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나나가 착용한 제품은 위즈위드, 더블유컨셉, 지에스 샵 등 온라인몰과 렉켄 자사몰 ( http://rekken.co.kr/ )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