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김경화 | 기사입력 2018/11/19 [15:17]

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김경화 | 입력 : 2018/11/19 [15:17]

 

 


연기와 영화제작, 작곡, 미술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고 있는 배우 구혜선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이번 화보 속 구혜선은 도쿄의 작은 마을 카쿠라자카를 배경으로 안구정화의 비주얼을 뽐냈다. 다양한 FW 시즌 룩을 자신만의 청순한 매력으로 소화해낸 구혜선은 특히 새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뉴트럴 컬러의 원피스와 니트, 스커트 등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버건디와 그린 등의 마이클 코어스 컬러백을 매치해 세련된 감각을 드러냈다.

 

더불어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결혼한 후 가장 달라진 점은 상대의 지금까지 삶을 받아들여야 한다”라며 “서로에 대한 대단한 기대보다 나누고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결혼생활에 대해 전했다.

 

또한 구혜선은 자신을 표현하는 단어로 ‘자유’를 꼽으며 예쁜 배우라는 한정된 이미지 틀 안에 갇히지 않고 매번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 있다.

 

구혜선은 크고 작은 14장의 앨범을 내고 10편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8편의 영화를 제작한 만능 재주꾼으로 특히 지난 5월에는 서현진, 양동근과 함께 촬영한 영화 ‘미스터리 핑크’가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에 초청 받는 등 영화 감독으로서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미공개 작품25점을 공개한 개인 전시회를 개최해 화가로서의 가능선 또한 인정 받았다.

 

한편, 구혜선만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12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싱글즈>